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모태신앙의 비애(悲哀), 그러나…

▲ 사진: pixabay

이 땅에 태어나기도 전,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교회 뜰을 열심히 밟고 다닌 청년. 이른바 명목상신자인 모태신앙이다.

그러던 어느 날. 교회 친구의 간곡한 권유로 한 영성집회에 참석했다. 강사님은 유난히 성경 본문 찾아 함께 합독하는 시간을 많이 갖는다.

어떤 성경은 신약인지 구약인지 알 수가 없다. 듣긴 들은 것 같은데…그렇게 답답한 마음으로 강사님이 찾으라면 열심히 찾기는 했다.

“자~ 그럼! 히스기야서…”

청중은 대부분 강단을 향해 고개를 드는데, 갑자기 한 군데서 성경책을 열심히 뒤적이는 소리가 들린다.

“사각 사각 … 사각 사각” 조용한 강의실에 성경책장 넘기는 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린다. 사람들의 시선이 소리나는 곳으로 쏠린다. 순간, 강사님은 깨닫는다.

“아, 제가 말씀 잘못했네요. 히스기야가 등장하는 느헤미야서 1장을 찾겠습니다.”

그제서야 청년은 손을 멈추고 얼굴이 새빨개진다. 자신이 얼마나 말씀과 무관한 삶을 살았는지 깨닫게 된다. 그리고 몇년 후. 청년은 열방을 섬기는 선교사가 되었다고. [복음기도신문]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10_7_1_Life of Faith(1068)
이제는 외모를 꾸미지 않고 말씀을 봐요
309_7_1_Life of Faith(1068)
“행복하세요?”…“주님 때문에 행복한 재활용장 청소”
308_7_1_Life of Faith(1068)
“휴대폰을 놓으니 놀라운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307_7_1_Life of Faith(1068)
“판단하는 내가 십자가에서 죽었다는 사실이 믿어졌어요”

최신기사

[원정하 칼럼] 성탄 선물 예수 그리스도! 우리는 그분을 담은 포장지!
제주교육학부모연대, “제주 평화인권헌장에 차금법 포함 시도 강행 중단하라”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세계적 난제에 평화의 예수님 간섭 위해 기도해야
홀리원코리아, 10주년 감사 행사 및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 출판기념회 개최
청소년 성전환 문제 다룬 영화 ‘데드 네임’... "트랜스젠더 성전환 의학적.윤리적 문제 부각시켜"
[오늘의 한반도] 학교폭력제로센터, 올해 학교폭력 피해 5만 건 지원 외 (12/23)
[오늘의 열방] 알바니아, 10대 청소년 살해 사건 이후 틱톡 1년 금지 외 (12/23)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41222_Myanmar_Gift1
[원정하 칼럼] 성탄 선물 예수 그리스도! 우리는 그분을 담은 포장지!
20241222_CTS NEWS
제주교육학부모연대, “제주 평화인권헌장에 차금법 포함 시도 강행 중단하라”
20241223_Christmas_Korea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세계적 난제에 평화의 예수님 간섭 위해 기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