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남미 수리남서 유럽으로 가려던 코카인 2300㎏ 적발

▶수리남의 경찰은 파라 마 리보에서 2,500 킬로그램의 코카인 선적을 압수했다(출처: thedailyherald 캡처)
re Huge coke
▶수리남의 경찰은 파라 마 리보에서 2,500 킬로그램의 코카인 선적을 압수했다(출처: thedailyherald 캡처)

남미 수리남 사법당국이 사상 최대 규모인 2300㎏의 코카인을 적발해 압수했다고 12일 AP통신을 통해 연합뉴스는 밝혔다.

지난 8일 로베르토 프라더 경찰청장 대행은 수도인 파라마리보 항구에서 대량의 코카인이 8개의 화물 컨테이너 안에 있던 쌀자루 사이에 숨겨져 있었다고 전했다.

프라더 대행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아무도 체포되지 않았지만 유력 용의자 4명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마약이 유럽으로 밀수하려던 것이었다면서도 수사가 진행 중이라는 이유로 더는 자세한 사항을 밝히지 않았다.

수리남은 남미에서 유럽이나 미국으로 향하는 마약의 환승지 역할을 해왔다.

기도 | 하나님, 인생의 타락과 방탕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우리의 악독함을 긍휼히 여기셔서 많은 사람을 악의 구렁텅이에 빠질 수 있게할 죄악을 사전에 적발케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일에 관련된 사람들이 범죄의 허망함을 깨닫게 하여주시고, 참 소망 되는 창조주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은혜를 허락하옵소서. 하여, 영원하신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소유할 수 있게 하시고, 마약 유통의 온상지였던 악한 땅이 회복되어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흘러가는 통로로 쓰이기를 더욱 기대합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Myanmar-241107-unsplash
영.EU.캐나다, 민간인 공격하는 미얀마에 제재 조치... 군부 능력 제한할 것
20241107_YP_Ethiopia
“에티오피아군, 암하라주서 민간인 수천명 구금중”
20241028_USA immigration
美 불법 이민자 강력 범죄 심각... 또래 친구 살해, 성폭행
north korea military
북한, 러시아와 손잡고 한국에 도발 가능성 제기… 교계 "지도자들 죄 깨닫게 기도해야"

최신기사

[TGC 칼럼]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 중심에서 죄를 보자
[정성구 칼럼] 불신앙과 프랑스 혁명
우크라, 전쟁에도 복음주의 교회 성장... 교회의 사랑의 섬김 때문
美 루이지애나 법원, 공립 학교 십계명 게시 의무화법 일시 차단
미 여성, 아동 성 학대 혐의로 15년 억울한 옥살이... 신앙으로 희망 잃지 않아
[오늘의 한반도] 청소년 위한 찬양집회·기도회 잇따라 개최 외 (11/15)
[오늘의 열방] 유엔 인권위 “파키스탄 신성모독법 폐지 촉구” 외 (11/15)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glasses-see-241115-unsplash
[TGC 칼럼]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 중심에서 죄를 보자
20241112_Calvin
[정성구 칼럼] 불신앙과 프랑스 혁명
20241112_VOM capture
우크라, 전쟁에도 복음주의 교회 성장... 교회의 사랑의 섬김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