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 잠 4:8

이란서 여성에 축구 직접관람 첫 허용 외 (10/18)

▶16일 테헤란 아자디스타디움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이란 여성들(출처: sisareport.com 캡처)

오늘의 열방 (10/18)

이란서 여성에 축구 직접관람 첫 허용검찰 죄악 엄단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란과 볼리비아 축구 대표팀의 평가전에 여성 관중의 입장이 허용됐다고 연합뉴스가 전했다. 이란에서 여성이 축구 경기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한 것은 1981년 이후 처음이다. 당시 이란은 1979년 이슬람 혁명으로 신정일치의 종교 국가가 되면서 여성의 대외 활동이 제한되고 공공장소에서 남녀의 구분이 엄격해졌다.

크림 폭발물 공격 사망자 18대학생 범행

러시아에 편입된 크림반도 동부 항구도시 케르치의 대학에서 17일 낮 한 공격자가 폭발물을 구내식당에서 터트리고 건물 안을 돌아다니며 총기를 난사해 18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다. 범행 용의자는 이 기능대학 4년생의 현지 거주민이며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경찰은 말했다. 피해자 대부분은 식당 내 학생들이었다.

이스라엘군 가자지구 공습1명 사망·10여명 부상

이스라엘군 전투기들이 17일(현지시간) 새벽 팔레스타인 가자지구를 공습했다고 예루살렘포스트가 전했다. 이스라엘군 대변인은 이날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에서 ‘테러 터널’을 포함해 20곳을 타격했다”며 “우리는 높은 수준의 준비태세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가자지구 주민 1명이 숨지고 최소 14명이 다쳤다.

미국서 어린이 신체마비 일으키는 미스터리 희귀병 확산

미국에서 주로 어린이의 신체를 마비시키는 희귀병이 다시 퍼지고 있다고 AP통신이 전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16일(현지시간) ‘급성 이완성 척수염'(AFM) 환자의 급증을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AFM은 소아마비와 유사한 증세를 일으킨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미 22개 주에서 62명의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 의심 환자는 65명이다.

미 남동부 강타한 허리케인 마이클로 최소 30명 사망

미국 남동부를 강타한 허리케인 ‘마이클’로 인한 인명피해가 갈수록 늘고 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지난 14일 기준으로 최소 17명으로 알려졌던 사망자 숫자가 16일 현재 최소 30명으로 늘었다. AFP에 따르면 토미 포드 보안관은 현지 언론에 플로리다 베이 카운티에서만 12구의 시신이 수습됐다고 전했다.

[복음기도동맹소식]

미디어전쟁 시대, 미디어 전사(戰士)를 찾습니다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미디어 동역자 여러분! 지금 하나님 나라가 악한 자로부터 집중포화를 받고 있습니다. 동성애, 인권, 진화론 등 수많은 인본주의 사조가 교회를 뿌리부터 흔들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는 기독 미디어의 대응이 믿을만하십니까? 숨은 실력을 갖고 있는 여러분들이 볼 때 안타깝지 않으십니까? 여러분이 갈고닦은 미디어 역량을 지금 결집해야할 때입니다. 다양한 선교단체, 선교현장을 여러분의 실력으로 섬길 수 있습니다.

미디어 선교단체 복음과기도미디어는 신문, 영상, 단행본, 인터넷 매체 등 다양한 매체로 지금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로 천하를 평정할 여러분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특히 사진 및 영상 촬영 편집, 인터넷 웹사이트 관리(특히 워드프레스 플랫폼)역량을 갖춘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현재도 사진, 일러스트레이터, 취재, 번역 등 여러 영역의 동역자가 외부에서 이 사역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여러 미디어 영역에서 열정을 갖고 계신 강호(江湖)의 고수 또는 관심자 여러분을 찾고 있습니다.

미디어 전사로 동역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문의 ☎ 070-7417-0408~10, 010-6326-4641, 이메일

[알립니다]

삶의 현장에서 복음과 기도로 순종하시는 교회와 단체의 다양한 믿음의 소식과 행사, 전하고 싶은 정보를 알려주세요. 이 코너를 통해 나누고 기도하겠습니다. 제보 및 문의  070-7417-0408

오늘의 열방을 웹사이트에서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일 오전에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7_USA_Trump
美 복음주의 유권자들, 이민‧주권‧낙태가 최대 이슈
20220620 Cuba 4-1-min
한국·쿠바, 상주공관 개설 합의... 쿠바 선교 확대 기대
20240429_kenya fload
[오늘의 열방] 케냐, 극심한 폭우·홍수로 최소 70명 사망 외 (4/29)
20240427 prison in Nigeria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 안에서 믿음의 대상은 실제다
애니매이션 슈퍼북, 어린이 수백만 명을 그리스도께로
[원정하 칼럼] 두려움 없이, 망설임 없이
美 복음주의 유권자들, 이민‧주권‧낙태가 최대 이슈
한국·쿠바, 상주공관 개설 합의... 쿠바 선교 확대 기대
개혁신학회, "성경의 창조론에서 벗어난 유신진화론 배격"
[오늘의 한반도] 국민의 54%... 태아는 생명체 외 (4/29)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