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미전도종족 중 하나인 일본인을 위한 복음기도신문 일본어판이 인터넷 블로그로 개설,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본지는 최근 국내외에 거주하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의 참여로 복음기도신문의 일어 번역기사를 담은 온라인 사이트 블로그를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재팬야후에 개설, 운영에 들어갔다. 사이트 주소는 blogs.yahoo.co.jp/gnp_news.
매일 1-2개의 본지 번역기사가 게재되고 있는 이 블로그에는 현재 일본 성도들의 참여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현재 일본어 블로그를 개설, 공동운영를 맡고 있는 이윤경 집사의 말이다. 현재 일본 한인교회에 출석하는 그는 대학 연구소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며 두 딸의 엄마로 본지 일본어 편집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편집위원은 “오랫동안 일본을 마음으로 사랑하려고 애를 썼으나 그 마음이 실제 되지 못했는데, 신문기사를 번역하면서 더욱 주님이 일본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일본은 영적으로 척박한 나라이지만 주님의 마음이 머무는 곳”이며 “이땅의 사람들에게 복음적 관점의 열방소식과 복음의 증인들의 고백이 전달되는 주님의 사역을 통해 일하실 주님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일본어 사이트 운영을 위해 본지 기사를 일어로 번역할 동역자를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문의 070-741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