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신앙이나 복음을 누리는 삶에 대한 의문을 상담할 수 있는 전도용 상담 전화 복음의 소리 ‘316전화’(☎ 1670-3160)가 운영되고 있다.
본지를 발행하는 복음과기도미디어의 <내가급하다 전도편지100> 책 발간과 함께 개설된 ‘316전화’는 지난 6월 하순부터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했다. 그동안의 상담사례를 보면 헌금의 원리 등 교회생활과 신앙 전반적인 상담을 요청하는 초신자부터, 선교와 진로에 관한 구체적인 고민을 상담하는 고등학생, 주님과의 친밀함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 내면에 방해가 되는 문제에 관한 것 등을 상담하는 성도까지 다양한 대상과 질문들이 있었다.
‘316전화’ 상담자로 섬기는 복음의 증인들은 상담요청자의 구체적인 질문과 사례에 맞는 말씀을 찾아 성경적인 근거로 응답하고, 십자가 복음을 나눈다. 또한 상담요청자가 원하는 경우 직접 만나 상담할 것을 제안하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성 설교 CD와 자료를 우편으로 발송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상담을 제안했다. 또한 상담요청자가 신앙을 갖기로 결단한 경우 지역교회를 연계하여 지속적인 믿음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상담시간은 오전 10시부터자정까지.
상담 전화 ☎ 1670-3160, 문의 ☎ 070-7417-0408~10, 이메일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