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미르서 반인도 시위… 경찰 최루가스 발사
인도 카슈미르 지역 여러 모스크에서 25일 이드 알 아드하 기도회가 끝난 이후 수천 명이 참여한 반인도 시위가 폭력적이 되자 경찰이 최루가스를 발사하고 경찰봉을 사용해 진압에 나섰다고 현지언론이 보도했다.
자살테러 직전 울부짖는 10대 무슬림 영상 공개돼
10대 알카에다 대원이 자살폭탄테러를 감행하기 전 죽음의 공포로 인해 울부짖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 또한 극단주의 무슬림 지도자에 의한 피해자요 희생자라는 점을 여실히 보여 주고 있다고 23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더타임스가 보도했다.
미국 기독교인, 동료에게 기독 영화 권했다가 해고당해
오하이오 미들타운에 있는 한 공장에서 13년간 금속처리 작업을 해온 크리스 라우슨이 두 명의 레즈비언 동료들에게 기독 영화를 추천한 후 아무 예고 없이 퇴직금이나 실업수당도 받지 못한 채 해고를 당했다고 크리스천포스트가 24일 보도했다.
미국 사회, 반동성애 기독교에 대한 적대감 심각
미국 크리스천포스트 컬럼니스트 패트리나 모슬리는 ‘반동성애자와 함께 하느니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포로가 되겠다’고 하는 등 미국 사회에 반동성애 기독교에 대한 거부감과 적대감이 심각하다고 밝혔다. 모슬리는 평등을 이유로 종교 자유를 억압하며 반동성애자들을 비난하고 공격하는 이들은 사실상 ISIS와 동일한 논리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발 ‘사상 최악‘ 연무에 휴교령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산불 연무로 올들어 사상 최악을 기록한 대기오염으로 인해 싱가포르 지역의 유치원과 중고등학교가 25일 일제히 휴교에 들어갔다고 25일 싱가포르 일간 더스트레이츠타임스가 보도했다.
[복음기도동맹군 소식]
기도24.365본부 골로새서, 요한계시록 말씀기도 개최
기도24365본부는 2015다시복음앞에 대회를 앞두고 9월 16일부터 10월5일까지 골로새서, 요한계시록 말씀기도 모임을 갖는다. 시간과 장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광전선교센터(경기도 남양주 광전리 소재)에서 진행된다. 단 추석연휴기간인 9월25일부터 29일은 모임을 갖지 않는다. 문의 010-4167-0301
[알립니다]
삶의 현장에서 복음과 기도로 순종하시는 교회와 단체의 다양한 믿음의 소식과 행사, 전하고 싶은 정보를 알려주세요. 이 코너를 통해 나누고 기도하겠습니다. 제보 및 문의 ☎ 070-7417-0408
오늘의 열방을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일 오전에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