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기독교인 90%가 감옥에 갇혀 있어
영국 크리스쳔투데이는 12일 국제종교와신앙의자유의 최신 보고서를 인용해 이란에서 종교적 차별과 제재가 여전히 심각한 수준이며 2014년 말 기준으로 전체 기독교 인구의 90%가 수감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이란에서 박해받는 주의 백성들과 교회를 붙드시고 몸과 마음을 지켜주소서. 이들을 통해 이란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며 계속 부흥하게 하소서.
사이클론 강타 바누아투, 피해 심각
남태평양의 섬나라 바누아투에서 지난 13일 초강력 사이클론 ‘팸’으로 인해 24명이 사망했고 수도의 주택의 90%가 파괴되었으며 수만명이 집을 잃고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호주언론들이 17일 전했다.
바누아투를 불쌍히 여기셔서 국제사회를 통해 속히 구조의 손길을 보내주시고 그와 함께 복음을 듣게 하소서.
이스라엘 총선 투표 시작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분쟁을 포함해 중동 정세의 흐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이스라엘 총선 투표가 17일 시작됐다고 연합뉴스는 밝혔다.
이번 총선에 주님께서 간섭해주시고 하나님의 뜻을 겸손히 묻는 이스라엘 정부가 되게 하소서.
영국 성공회 목사, 자신의 교회에서 무슬림 기도회 허용해
영국 성공회 소속인 고다드 목사가 이슬람의 알라와 성공회의 하나님이 결국 같다며 자신의 교회에서도 무슬림들의 기도회가 열릴 수 있도록 허용해 논란이 일고 있다고 16일 카리스마뉴스가 보도했다.
맹인과 같은 고다드 목사를 불쌍히 여기셔서 십자가로 이끌어 주시고 영국에 복음의 영광에 사로잡힌 증인들을 세워주소서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