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복음과기도미디어가 출범 10주년을 앞두고 일러스트, 디자인 전문가의 도움으로 로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원에서부터 물이 흘러나오는 모양의 로고는 열왕기하 2장에 엘리사가 나쁜 물 근원에 소금을 뿌려 회복된 물이 다시는 죽음이나 열매 맺지 못함이 없이 생명을 살리는 물이 된 것처럼 복음으로 회복된 미디어로 열방을 복음으로 회복시키는 생명의 물 근원을 형상화했다.
2010년에 왕하 2:21과 잠 4:8의 ‘그를 높이라’는 약속의 말씀으로 출범한 선교단체 복음과기도미디어는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며 미디어선교사학교를 통해 미디어선교사를 양성하고 있다.
각종 출판물과 영상제작으로 미디어 선교를 담당하고 있는 복음과기도미디어는 복음기도신문과 유튜브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이 같은 미디어 사역을 위해 전임 선교사 외에도 비상근 미디어 선교 동역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비상근 동역자들은 문서편집, 교열, 녹취, 사진, 영상촬영 및 편집, 디자인 일러스트, 번역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 3만부 가량 제작, 배포되는 있는 격주간 복음기도신문을 전도와 선교목적으로 배포하는 ‘보발꾼’으로 명명된 동역자들은 수백부를 받아, 전도용 등으로 활용하고 있다.
[바로가기]복음기도신문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바로가기] 복음기도신문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