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교회 회복을 위한 ‘예수교회회복 ONE DAY 기도컨퍼런스’가 12월 5일 성남 선한목자교회(담임 김다위 목사)에서 개최한다.
복음기도동맹이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선한목자교회 6층 글로리아홀에서 진행된다.
‘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Great Saint! Great Church!)’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고린도전서 3장 20절~23절과 에베소서 1장 20~23절 말씀을 바탕으로 집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전 호주 시드니 장로교회의 오성광 목사가 ‘복음과 기도로 세워진 제도권 교회’를 주제로, 지역교회로 세계복음화에 순종한 복음가득한교회 조성욱 목사가 ‘당대세계복음화, 오직 성경의 복음으로!’를 주제로, 선교적 교회공동체 웨이처치를 섬기는 송준기 목사가 ‘선교완성, 제자화된 교회를 통해서’를 주제로, 로그미션(복음의빛선교협회)의 김용의 선교사가 ‘성경의 사람, 거룩한 씨 된 우리가 교회다’라는 주제로 각각 말씀을 전한다.
복음기도동맹 사무국은 “살아계신 하나님이 각 사람의 중심에 참된 회개와 구원을 이루시도록” 모이자며 “진정한 예수교회회복을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높이고 십자가 복음의 기치를 함께 드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복음기도동맹은 자신을 ‘예수생명’으로 고백하며 복음과 기도를 신앙의 핵심가치로 여기고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해 연합하기로 결단하는 그리스도인의 모임이다. 복음기도동맹은 2011년부터 10년간 다시복음앞에 집회와 일일금식기도성회 등을 통해 복음으로 돌아갈 것을 외치며 한국교회를 섬겨왔다.
복음기도동맹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코로나 이후 1만 교회가 문을 닫은 현실 앞에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어떤 위기 앞에서도 승리로 전진할 수 있는 예수 교회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문의: 010-2349-4641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