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24.365본부, 다양한 언어 번역자 동역 기대
기도24.365본부(이하 본부)는 최근 해외 기도자를 위해 7종 「느헤미야52기도」기도정보 영문판을 발간했다.
최근 해외 기도자의 요청으로 ‘다음세대’ 영문판이 발간된데 이어, 이번 6종 영문판 발간으로 7종 기도정보의 영문판이 모두 선을 보이게 된 것이다.
현재「느헤미야52기도」기도정보 영문판은 해외 아웃리치 현장과 순회기도팀 등을 통해 현지인 기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열방의 중보자를 세우는데 큰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본부는 이 영문판 발간을 계기로 제2, 제3의 언어권 기도자를 대상으로 하는 번역이 진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문 「느헤미야52기도」기도책자는 본부 웹사이트(prayer24365.org)에서 누구나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발간된 7종 기도정보는 교회를 박해하는 국가(Countries against the Church), 열방의 다음세대(Next Gneration of all nations), 열방의 창궐하는 죄(Rampantly growing sins), 지구촌 문제(Various problems rising all over the world) 미전도종족(Unreached people), 주의 재림(The Lord’s return), 특수영역(Special Ministries)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