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아시안미션, 국내 사역자·가족 위한 쉼과 회복 캠프 개최

사진: 아시안미션 제공

아시안미션(AM)이 “더 패밀리(The Family)”라는 주제로 국내 선교 사역자 15가정(총 51명)과 함께 쉼과 회복 캠프를 진행했다.

11월 14~17일까지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는 선교사/간사라는 이름 아래 국내에서 선교단체 본부, 캠퍼스단체 본부 및 각 지역, 이주민/유학생들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헌신하는 많은 사역자들을 초대해 온전한 쉼을 누리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이번 쉼과 회복 캠프는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개최했다. AM은 국내 사역자들을 위해 3박 4일 간의 캠프를 통해 온전하게 쉼과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프에서는 웰컴콘서트(박광식 문화선교사), 돌아봄과 돌봄에 대한 강의(신경섭 박사), 나눔 및 워크샵, 여사역자들 밤, 가족여행 등 그동안 사역으로 미처 돌보지 못했던 사역자 자신과, 가족들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사역을 계획하고 내다볼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여한 최요셉 간사(CCC)는 “누군가가 우리의 쉼과 회복에 관심이 있었구나 라는 사실만으로 큰 위로와 격려가 되었다”며 “누린 사랑에 힘입어 저희도 주어진 부르심에 다시 기쁘게 순종하며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photo 2023 AM inner
사진: 아시안미션 제공

김상철 선교사(GBT) 또한 “잘 먹고, 잘 쉬고 좋은 자연을 풍성히 누림에 감사하였고, 섬겨주시는 사랑을 통해 많은 격려를 받았다.”며 감사를 전했다.

올해로 20년째 국내 이주민을 섬기고 있는 허은열 선교사(국제이주민씨앗센터)는 “그리스도께서 보여주신 은혜를 현장에서 몸소 실천하고 계신 모습에 너무 은혜를 받았고, 이런 은혜를 받을 자격이 있는가를 다시 돌아보게 되었다.”며 “AM을 통해 앞으로 하실 하나님의 일들을 기대하고, 지혜가 더욱 부어지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AM은 국내외에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사역자들을 위해 매년 6월(해외사역자), 11월(국내사역자) 두 번에 걸쳐 쉼과 회복 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캠프는 매년 10월 AM카카오채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41127_Youth1
[청년 선교] “이곳에 와줘서 너무 감사해요”
20241127_Christmas Gift
한국VOM, 핍박받는 10개국 기독교인 자녀들에 성탄절 선물 상자 전달
11261
다음세대 위한 기독교 세계관 캠프 '4차 K-미션 캠프' 열린다
20241120_Youth
[청년 선교] 함께 해주시는 주님으로 기쁘고 행복한 시간

최신기사

[TGC 칼럼] 출애굽은 신화인가?
브라질 대법원, 공공건물 내 십자가 및 종교 상징물 허용
교회언론회, 대학 내 신천지 포교에 적극 대처해야
美 가족계획연맹, 태아 조직 판매 의혹 또다시 드러나
콩민공 기독교인들, 대량 학살.납치 등 고통에도 소망 잃지 않고 미래 준비
[오늘의 한반도] 성경 국내 보급 올해 35.8% 감소 외 (12/4)
[오늘의 열방] 시리아, 내전으로 민간인 44명 사망. 피란민 5만 명 발생 외 (12/4)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birmingham-museums-trust unsplash
[TGC 칼럼] 출애굽은 신화인가?
20241204_Brazil
브라질 대법원, 공공건물 내 십자가 및 종교 상징물 허용
class 20220906
교회언론회, 대학 내 신천지 포교에 적극 대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