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

복음기도신학연구소, 성경 히브리어.아람어 강좌 개설

헤브론선교대학교 부설 복음기도신학연구소(소장 김명호 교수)는 오는 7~8월 2개월간 온라인으로 성경 히브리어와 성경 아람어 강좌를 개설한다.

연구소는 이번에 개설되는 성경 히브리어 강좌는 문법을 쉽고 간략하게 핵심을 다뤄, 초보자도 수강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또 성경 아람어 강좌는 히브리어와 문법이 거의 비슷하고 단순해 히브리어를 아는 사람은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으며, 히브리어를 몰라도 학습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연구소는 특히 이번 아람어 강좌 개설과 관련, 다음에 진행될 요한계시록 강해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강의 일정이라고 소개했다.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에 의해 히브리어와 아람어로 사고하고 헬라어로 기록한 책이다.

강의는 주 1회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20분까지 80분이며, 히브리어는 매주 화요일, 아람어는 매주 금요일에 실시된다. 신청기간은 6월 25일까지(히브리어는 6월 28일까지). 교육비는 각 강좌당 10만원이다. 문의: 010-5135-1288.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0507-VNC
차세대 한인 다음세대 선교사 위한 비전 캠프 열린다
299_1_2_Interview main(1068)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04082
한국기독AI작가협, 목회자를 위한 AI활용법 일일 세미나, 4월 22일
298_1_2_Interview main(1140)
교회개척선교사로, 제주에서 복음 전하고 있습니다 - 장해진·김성옥 선교사

최신기사

[TGC 칼럼] 질문 잘하기: 신학자의 모델, 마리아처럼
서양 선교사들이 영상에 담은 100년전 한국…청라언덕의 사과, 한센인의 김장풍경 등
[지소영 칼럼] “선생님들은 강당으로 모두 오세요”
네팔, 오만... 한국과 외교수립 50주년
법원의 수술 없는 성별 선택권 인정... “도로 중앙선 삭제한 것 다름없다”
소비자들 LGBT 제품 거부… 기업체의 영업 전략 등 변화 가져와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교구성원의 권리‧책임 조례 공포 외 (5/17)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