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존 맥아더 목사, 세 번 수술 후 더딘 회복중

유튜브 Grace to You 캡처

미국 그레이스커뮤니티교회(Grace Community Church, GCC)의 존 맥아더(John MacArthur) 목사가 세 번의 수술 이후 예상보다 더딘 회복 과정을 겪고 있다고 페이스와이어가 최근 전했다.

1969년 2월부터 캘리포니아 선 밸리에 위치한 그레이스커뮤니티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겨온 맥아더 목사는 올해 85세로, 여러 건강 문제로 인해 지난 1년 중 절반 이상을 강단에서 떠나 있었다. 이에 대해 그레이스커뮤니티교회의 톰 패튼(Tom Patton) 장로는 지난 주일 교회 성도들에게 맥아더 목사의 최근 상태를 전했다.

패튼 장로는 맥아더 목사가 “심장, 폐, 신장에 영향을 미치는 간헐적인 후유증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다양한 문제들의 근본 원인을 아직 의사들이 발견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패튼 장로는 또한 맥아더 목사가 지난 2주 동안 입원 중이며, 이 기간 동안 그의 병의 원인을 찾기 위해 여러 가지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의사들이 적절한 치료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또 맥아더 목사가 힘과 건강을 회복하여 공적 사역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란다. 맥아더 목사와 그의 가족은 여러분의 기도를 갈망하고 있다. 맥아더 목사는 사랑하는 교회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맥아더 목사의 동료이자 GCC 필 존슨(Phil Johnson)장로는 지난 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맥아더 목사의 건강에 대해 업데이트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는 단순히 맥아더의 개인적인 정책과 성향에 따른 것이지, 특별히 숨기거나 의도적으로 대중과 거리를 두려는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맥아더 목사와 그의 의료팀은 그의 회복을 돕고 증상을 설명할 진단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50120_White House
美 기독 단체,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서 성경 책자 5만 부 배포 계획
20250119_elsa-olofsson
美 오리건주 기독 사역자, 마약 중독자 돕기에 ‘구슬땀’... 마약 합법화가 중독 사태 악화 원인
new-year-2025-unsplash
목회자와 교회지도자 위한 2025년 10가지 주요 트렌드
250112_USA_LA Fire
미 선교단체.교회, 캘리포니아 화재 피해자들 돕고 기도와 위로 메시지 전해

최신기사

美 드림 센터, 산불 구호활동 하며 복음 전파
미국의 종교 자유 태도가 전세계 영향 미쳐... 트럼프 행정부 적극적으로 종교 자유 지켜야
부흥 유럽 컨퍼런스, 75개국서 2000명 청년 참여
[오늘의 한반도] 작년 국경단계 적발 마약, 총 787kg… 자가소비 목적 밀수 58% 증가 외 (1/22)
[오늘의 열방] 인도 기독교 여성, 부족 친척에게 폭행당한 후 유산 외 (1/22)
[기도24.365] 한국.북한.다음세대를 위한 기도(1.21)
[GTK 칼럼] 온유하고 겸손하니(3) – 천국에서 울려 퍼지는 당신을 향한 기도 소리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50117_NBC News
美 드림 센터, 산불 구호활동 하며 복음 전파
20250122_USA
미국의 종교 자유 태도가 전세계 영향 미쳐... 트럼프 행정부 적극적으로 종교 자유 지켜야
20250122_REVIVE EUROPE Conference
부흥 유럽 컨퍼런스, 75개국서 2000명 청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