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말씀과 찬양으로 위로와 회복”… 지구촌교회 전도축제 온.오프 진행

ⓒ지구촌교회

“친구의 초대로 교회에 오게됐는데 너무 행복하다. 코로나로 인해서 우울하고 힘들고 행복한 날이 없었는데, 말씀과 찬양으로 삶의 위로와 회복을 느꼈다.”

“말씀과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 깨닫는 계기가 됐다.”

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최성은 담임목사)가 지난 10월 24일부터 31일(일)까지 진행한 가을 전도축제 블레싱 2021에 초대받은 전도대상자(VIP)들이 남긴 고백들이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지구촌교회 전도축제에는 현장 3000명, 온라인 1만여 명 등 총 1만 3000여명이 참석, 은혜와 회복의 시간을 누렸다고 교회측이 밝혔다. 이번 축제기간 참석한 전도대상자는 816명이었으며, 그중 454명이 집회 중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와 주님으로 고백했다.

영접기도하고 있는 모습. 사진: 지구촌교회 제공

이번 집회 기간에는 이동원 원로목사와 최성은 담임목사의 뜨거운 메시지 외에도 집회의 특성과 대상자들을 고려한 다양한 출연진들이 등장, 도전과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인요한 박사(세브란스 병원 국제진료소 센터장)가 우리나라 개화기 조선의 선교사들이 전했던 복음의 가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한 외에도 ‘뮤지컬 배우 정선아, CCM 가수 송정미, 성악가 김성결, 윤정수, ’레미제라블‘ 프랑스 뮤지컬팀이 참여한 ’프레이즈 게더링’을 통해 아름다운 찬양과 간증이 있는 축제로 진행됐다.

또 팬텀싱어 결선 진출자인 팝페라 가수 박현수, 성악가 존노의 찬양과 간증과 시니어 성도와 초대소님을을 위해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류지광의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사진: 지구촌교회 제공

이번 축제 후속으로 진행된 예배에도 CCM 가수 지미선이 참석 자신의 삶을 통해 경험한 간증과 찬양, 전 ‘시크릿’ 걸그룹 멤버이자 ‘새롭헤 하소서’ 공동 MC인 송지은의 찬양과 간증을 통해 청년들에게 믿음의 삶에 도전을 던져주기도 했다.

한편, 집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지구촌교회 중보기도팀이 줌(ZOOM)으로 모여 예배의 안전과 전도대상자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중보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300_13_1_Youth Mission1(1068)
[청년 선교] “혼란스런 상황에 먼저 엔진 앞에서 모두 어깨동무하고 기도했습니다”
bangladesh-flag-231127unsplash
방글라데시 기독교인, 무슬림을 꾀어 개종시켰다고 구타 당해
300_15_1_Nepal(1068)
동역자의 거짓말… 그러나, 천국 소망이 삶의 이유 되다
20240521_France_anti-christian
프랑스, 기독교인 대상 증오 범죄 급증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로 충분한 기독교(4): 하나님 말씀의 충분성, 1부
우리 부부는 흑암에서 구원받은 주님의 자녀
[청년 선교] “혼란스런 상황에 먼저 엔진 앞에서 모두 어깨동무하고 기도했습니다”
정부, ‘안보리 제재 위반’ 북한인 7명. 러 선박 2척 독자 제재
방글라데시 기독교인, 무슬림을 꾀어 개종시켰다고 구타 당해
[오늘의 한반도] 국회의원 10인, 대법에 “동성 커플 건보 자격 인정 말라” 요청 외 (5/25)
[오늘의 열방] 美, 대마초 이용자 음주 인구보다 많아 외 (5/25)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