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중서부 마하라슈트라주의 한 마을에서 24일 오후, 5층 아파트 건물이 무너져 최소 100명이 잔해 속에 매몰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뉴시스가 AFP를 인용, 보도했다.
아파트에는 총 47가구가 살고 있었고 적어도 100명이 건물 잔해에 깔려 실종자 추정치가 최소 51명에서 많게는 200명이다. 구조 작업이 진행 중인 가운데 1명이 사망했고 15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건물 붕괴 원인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인도에서는 6~9월 장마 기간 폭우로 낡은 건물이 무너지는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터가 무너지면 의인이 무엇을 하랴 여호와께서는 그의 성전에 계시고 여호와의 보좌는 하늘에 있음이여 그의 눈이 인생을 통촉하시고 그의 안목이 그들을 감찰하시도다(시편 11:3~4)
의지하던 모든 터가 하루 아침에 무너져 내려 가족과 터전을 잃은 인도의 영혼들에게 이때가 생명을 얻는 회개의 기회가 되도록 기도하자.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늘 아버지께서 지금도 인생을 생각하시고 길이 참으시고 두팔 벌려 기다리고 계심을 기억하자. 의지할 바가 되지 못하는 헛된 우상들을 모두 내어버리고 인도의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이키도록 은혜를 구하자. <UTT(Understanding the times)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