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교회 여름행사가 대부분 취소된 가운데 광주극동방송이 라디오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라디오 수련회’를 8월 3일(월)~ 5일(수)까지 진행한다. 이번 수련회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예배와 특강, 여름성경학교와 부흥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극동방송 라디오 여름수련회는 다양한 강사진이 참여한다.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는 매일 저녁 6시 특별부흥집회를 인도한다. 그리고 오전 9시에는 ‘임재’ ‘항해자’로 유명한 찬양사역자 김정석 목사가 3일 내내 찬양집회를 연다. 극동방송은 유튜브와 생방송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신청곡도 받을 예정이다. 매일 아침 7시에는 지역 교회의 목회자들이 말씀을 증거하는 ‘아침예배’도 있다. 또한 수련회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에는 남경산 기도원장 김대성 목사가 ‘특별 기도회’를 인도한다. 김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줄 메시지를 전한 후 생방송 문자로 들어오는 기도제목을 놓고 중보기도를 해줄 예정이다.
이번 수련회에는 특강도 마련됐다. 자녀교육 전문가 홍양표 박사, 차별금지법 대응법과 관련해서는 울산대 이정훈 교수, 하다가(Haggadah, 히브리어로 이야기라는 뜻)와 마음다스림을 주제로 신현구 목사의 특강이 각각 정오에 편성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에는 히즈쇼의 ‘라디오 주일학교’ 프로그램이 방송되는데, 극동방송은 방송 중 문자를 보내는 30가정에 집에서 자녀들과 만들 수 있는 주일학교 교구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극동방송은 치킨 100마리와 고급 화장품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수련회 참가자’들에게 보낼 예정이다. 수련회가 시작되는 8월 3일(월)까지 극동방송 생방송 참여문자 #0153으로 ‘수련회’라고 문자를 남기면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수련회 핸드북’도 보내주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