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영국서 성전환 아동 10년간 4천% 증가… 원인 조사 중

▶매해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게이퍼레이드(출처: independent.co.uk 캡처)
re pride flag
▶매해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퀴어 퍼레이드(출처: independent.co.uk 캡처)
“유튜브 같은 인터넷 문화에 의해 악화되는 현상”

최근 영국에서 자신의 성(性)을 전환하려는 아동이 무려 4천%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9~2010년에 성전환 시술을 언급한 아동은 97명에 불과했으나 2017~2018년 사이 2510명으로 늘어나 4415%나 급증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8일 보도했다.

이 신문은 UK익스프레스를 인용, 영국 정부가 이 같이 성전환 시술을 고려하는 아동이 늘어난 이유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국 여성평등부 페니 모던 장관은 성별 전환 아동이 급증하는 원인으로 여겨지는 소셜 미디어의 역할에 대해 조사하고 이것이 특히 여학생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조사기 필요하다고 밝혔다.

‘성전환 시술’을 받은 여학생은 9년 전 40명에서 지난해 1806명으로 4515%나 증가했다. 남학생 수는 동기간 56명에서 713명으로 증가했다. 2017년에서 2018년까지 성 전환 시술을 언급한 아동 중 45명이 6세 이하였으며 가장 어린 아이는 4세였다.

일간 텔레그래프는 “교육전문가들은 학교에서 트랜스젠더 문제를 홍보하는 것이 아이들의 마음에 혼란을 준다고 경고한 바 있으며, 아이들에게 성별을 의심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일종의 ‘산업'(industry)이 되었다”면서 “‘여성 대 페미니즘'(Women Vs Feminism)의 저자인 조안나 윌리엄스는 학교가 어린 아이들에게 그들이 실제로 소년이든 소녀이든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격려하고 있다”고 했다.

또 영국에서는 800여 명의 ‘성별 불쾌감’을 지닌 어린이들에게 지난해 사춘기가 오는 것을 막는 약물을 투여했으며 그 가운데에는 10세 아동도 포함돼 있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이에 따르면 많은 의사들과 전문가들은 어린이에게 사춘기 차단제뿐만 아니라 성 호르몬을 포함한 이 화학 물질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점점 더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브리스톨 왕립 병원(Bristol Royal Infrastructure)의 컨설턴트 정신과 의사인 루시 그리핀은 “이 문제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시술은 골다공증을 일으키고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며 불임에 이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른 전문가들은 ‘성 전환 시술’을 요구하는 미성년자의 급속한 성장은 ‘성별 불쾌감’의 급성 발병 요인인 사회적 파급 효과에 기인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들은 어린이가 트랜스젠더가 되는 것을 축하하고 있는 레딧(Reddit; 소셜 뉴스 웹사이트)과 유튜브 같은 인터넷 문화에 의해 악화되고 있다고 해석했다.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온라인에서 자가진단을 하고 성전환을 요구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일부 청소년들은 실제로 그것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페더럴리스트는 지난 주 미국에서 13세 소녀들이 성별 불쾌감으로 인해 유방 절제술을 받았으며 “연방 세금이 사춘기 차단제와 교차 성 호르몬 사용에 대한 이데올로기가 왜곡된 연구에 쓰여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천포스트는 이 문제와 관련된 쟁점은 영국과 미국에서 가장 논쟁이 되고 있는 사안이며 이러한 의료 행위에 대한 찬반은 정치적 스펙트럼과 연관되어 있다고 분석했다.

기도 | 모든 만물을 지으시고 사람을 남자와 여자로 지으신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존재들입니다. 이 모든 현실 앞에 주님 앞에 무릎 꿇고 비통하며 기도하오니, 정치적인 이익으로 아이들의 영혼을 생각하지 않고,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반역하고 거부하게 하는 정치지도자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SNS와 미디어를 통하여 아이들의 마음에 자신의 성을 선택할 수 있다고 조장하는 사단의 악한 궤계를 끊어주십시오! 다음세대들에게 그들을 사랑하여 영원한 생명을 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기를 구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영원 전 가장 아름다운 창조의 원형으로 지으시고 그들에게 주신 성과 생명이 얼마나 아름답고 놀라운 것인지 알게 하여 주십시오. 그래서 마침내 이 시대에 다음세대들을 열방을 살리는 먹잇감으로 세우사 믿음으로 싸우는 용감한 정예병으로 세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dead name
청소년 성전환 문제 다룬 영화 ‘데드 네임’... "트랜스젠더 성전환 의학적.윤리적 문제 부각시켜"
20220517 transgender teen
미성년자 젠더 치료의 만행을 고발하는 미국인들... 피부 괴사, 패혈증, 정신적 고통 시달려
20241216_UK Youth Puberty blockers
영국, 18세 미만 청소년에 사춘기 억제제 사용 무기한 금지
20241202_Swiss
스위스 대법원, 미성년 딸 성전환 반대하는 부모에 ‘형사 고발’ 판결

최신기사

제주교육학부모연대, “제주 평화인권헌장에 차금법 포함 시도 강행 중단하라”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세계적 난제에 평화의 예수님 간섭 위해 기도해야
홀리원코리아, 10주년 감사 행사 및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 출판기념회 개최
청소년 성전환 문제 다룬 영화 ‘데드 네임’... "트랜스젠더 성전환 의학적.윤리적 문제 부각시켜"
[오늘의 한반도] 학교폭력제로센터, 올해 학교폭력 피해 5만 건 지원 외 (12/23)
[오늘의 열방] 알바니아, 10대 청소년 살해 사건 이후 틱톡 1년 금지 외 (12/23)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 생생한 복음 되기를…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41222_CTS NEWS
제주교육학부모연대, “제주 평화인권헌장에 차금법 포함 시도 강행 중단하라”
20241223_Christmas_Korea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세계적 난제에 평화의 예수님 간섭 위해 기도해야
20241223_WHolly One Korea1
홀리원코리아, 10주년 감사 행사 및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 출판기념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