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침팬지는 똑똑해도 신을 찾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 김경선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침팬지는 아무리 똑똑해도 신을 찾지 않지만, 인간은 누구나 신을 찾습니다. 지능이 높든 낮든 누구나 그렇습니다. 왜 일까요? 인간은 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은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실 때 인간의 코에 불어넣으신 하나님의 생기입니다. 그래서 아기가 엄마를 찾듯, 인간은 자신에게 호흡을 나누어준 하나님을 찾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간이 신을 찾는 이유는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신 목적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을 만드신 하나님과 교제하고 사랑하고 그분을 기뻐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죄는 하나님을 찾을 수 없도록 우리의 눈을 덮어 버렸습니다.

눈이 가려진 채 인간은 끊임없이 자신이 원하는 신을 찾았고, 나름대로 신을 찾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오직 한 분 하나님만이 “내가 인간을 나의 형상을 따라 만들었다.”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의 경험과 느낌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인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당신의 경험과 느낌에 관계없이 ‘사실’이 중요합니다. 이해할 수 없으면 사실이 아닙니까? 당신이 알지 못하고 이해할 수 없는 사실이 얼마든지 존재합니다. 또한 이러한 사실이 영원히 증명될 수 없는 것도 아닙니다. 죽음 후, 천국 아니면 지옥에 가게 되는 운명 앞에서 바로 우리 인생을 누가 창조했고, 왜 창조했는지 밝혀질 것입니다.

그것을 지옥에서 확인하게 된다면, 때는 늦습니다. 그래서 지금 믿음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제 지옥 갈 당신 죗값을 죽음으로 대신하고, 당신에게 내려질 하나님의 심판을 자신에게 돌리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를 믿으십시오. 예수님만이 당신을 하나님께 인도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하나님만이 당신이 찾던 참 신, 유일한 신이십니다. [복음기도신문]

* 신앙상담 316전화
이 글을 읽고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하세요. 복음의 소리 ‘316전화’ ☎ 1670-3160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bible-221031-unsplash
[TGC 칼럼] 복음은 보편적이다
0502kimji
[김종일 칼럼] 근로자의 날(노동절)의 기독교적 이해
20240326-wedding
[GTK 칼럼] 성경이 말하는 결혼: 7. 아내의 역할 (2,3) 채워주는 사람, 지지하는 사람
20240502 Jesus
[고정희 칼럼] "사랑하기를 배우고 있다"

최신기사

격화하는 미국 대학 반전시위…‘외부인 개입’ 의혹도
[TGC 칼럼] 복음은 보편적이다
“쉬지 않고 기도할 수 있는 힘은 무엇일까?”
민주콩고 반군, 전략광물 콜탄 광산 마을 장악
[김종일 칼럼] 근로자의 날(노동절)의 기독교적 이해
美 전국 캠퍼스 반전 시위... '행동하는 시민 교육' 때문
베네수엘라, 대선 앞두고 현금으로 복음주의 유권자 접근... 영혼 매수 행위 "반발"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