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복음드라마 5화. 부도난 인생의 고통 속에 있는 당신에게

오디오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5)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j1QQsER4sag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편지. 오늘은 ‘부도난 인생의 고통 속에 있는 당신께’ 들려드립니다.

부도난 인생의 고통 속에 있는 당신에게 진정한 해결자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합니다.

인생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이, 진정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이미 예비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진정한 행복을 누리지 못했을까요? 그것은 바로 죄 때문입니다.

당장에 문제가 급한데, 무슨 죄 이야기냐고요? “죄로 따지자면 다른 사람들이 더 나쁘다”며 합리화하고 싶으신가요? 아닙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죄 없는 인간은 단 한 명도 없고, 모든 인간은 지옥에 떨어지는 심판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급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는 ‘생명과 사망’을 가르는 ‘죄와 구원’의 문제입니다.

이 세상의 고통은 길어야 백 년입니다. 그러나 지옥 형벌은 영원합니다. 인생의 부도 때문에 절망하고 있는 당신, 위로는커녕 더 절망이십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절망 속에 있는 지금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고, 하나님은 당신에게 지옥에 가지 않는 길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죄는 착한 일을 한다고 없어지지 않습니다. 죗값을 치러야 자유를 얻습니다. 그런데 당신의 죗값을 치러줄 사람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그래서 죄 없으신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이 당신 대신 당신의 죗값으로 십자가를 지고 죽으셨습니다.

이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면 예수님이 당신의 새로운 생명이 되어 당신과 함께 사십니다. 돈과 인생의 부도의 절망을 벗어나서 그분과 함께 천국 소망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당신의 완전한 만족이 되어주시는 그분에게, 지금 오십시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pastor-bible-unsplash-231010
[TGC 칼럼] 복음은 신학적이다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최신기사

北 농촌, 원치 않는 출산 이후 신생아 양육 포기.유기 잦아
北, 수출 1위 인조 속눈썹·가발… 강제노동으로 제작
샬롬나비, "BBC, 한국 총선결과 우려 표명... 무너진 법치 바로 세워야"
반중 정서의 대만, 전쟁의 가능성은?
이탈리아, 낙태 고려 여성에 모성 상담 허용 법안 통과
탈북민북송반대국민연합 "중국 정부, 탈북민 강제 북송 중단" 요청
영국, 낙태법 시행 56년간 1000만 명 이상 생명 잃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