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과거는 잊고 새롭게 출발하고 싶습니까? 그러나 늘 작심삼일이었습니다. ‘새로운 결심’은 있었지만 ‘새로운 나’는 없었습니다. 왜 그토록 새롭게 되기가 어려울까요? 사람은 결심해서, 그리고 고치고 개선해서 새롭게 되는 존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새로운 존재가 될 수 있을까요? 새로운 존재로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다시 태어날 수 있단 말입니까?
죄로 인해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당신은 죽고, 다시 새 생명으로 태어나야 합니다. 죽어야만 다시 날 수 있습니다. 이 일이 어떻게 가능하단 말입니까?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지만 하나님으로서는 가능합니다. 하나님은 독생자 예수를 당신이 죽어야 할 그 자리에서 당신의 이름표를 달고 당신 죄를 감당하여 죽게 하셨습니다. 그때 당신도 함께 죽었음을 믿으면 됩니다. 그리고 부활하신 예수님이 당신의 새 생명이 되셔서 그분이 당신의 완전한 통치자, 왕이 되시는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를 싫어하던 당신의 옛 자아는 십자가에서 죽었기에 더 이상 이전의 당신이 아닙니다. 이제 당신의 주인은 예수님입니다. 이 약속의 말씀을 믿을 때 당신은 새롭게 태어나며, 그토록 지겨웠던 삶이 변하여 새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환경이 바뀌어서가 아니고, 당신이 새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마음대로 살면 행복할 것 같았지만 불행했던 당신, 자신이 주인 되었던 옛사람의 당연한 한계를 벗어나 새로운 삶을 약속하시는 하나님을 믿음으로 바라보십시오. 십자가 복음의 죽음과 부활이 삶의 실제가 될 때 당신은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새로운 삶으로, 지금부터 영원한 천국의 삶을 경험하며 누리는 복을 선물로 받으십시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