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결단하고 실천할 것 은 지금까지는 나도 모르 게 사단이 좋아하는 일 만 했지만, 이제는 정말 그리스도 예수로 옷입 어 주님처럼 기도하고 하나님께 예배 드릴 것이다.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 을 버리신 예수님만을 믿고 내가 지금까지 사 랑했던 모든 것을 내려놓 기로 했다” – 지⃝⃝(12.초 5)
“하나님이 나를 위하여 아들을 버리신 것같이 나 도 주님께 전부를 드려 사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주님께 기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열방을 위해 선교완성을 위해 주님의 바람을 위 해 매일 빼먹지 않고 1시간씩 기도할 것입니다.“ – 이⃝⃝(11.초4)
“이제부터 하나님만 경외하고 사랑해야겠고, 주님 의 말씀에 순종하고 내가 뽑은 말씀처럼 시작할 때에 확실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아 그리스도 와 함께 해야겠고 이 말씀만 붙잡고 나아갈 것이 고 주님만 바라보며 나아가야겠다.”- 김⃝⃝ (13)
“이젠 사람을 의지하는 것이 아닌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여 살아야겠다. 그리고 주님께서 는 언제 어디서나 나와 함께 다니시는 분이시라 는 것을 알고 겁내지 않아야겠다. 마지막으로 보 이지 않는 것을 믿고 주님께 한 걸음씩 나아가야 겠다.” – 정⃝⃝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