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청소년 복음수련회, 주님이 하셨습니다”

naver_com_20110702_030651할렐루야! 복음의 증인 여러분~ 저는 경일교회를 섬 기고 있는 한의도 전도사입니다.    청소년 복음수련회는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2010년도 새롭게 청소년 사역을 시작하면서 주님이 “무너진 하나님의 성전을 회복하라!”라는 말씀을 주 셨고, 성전회복의 시작은 무엇보다 모퉁이돌 되신 그리스도의 터의 회복이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 후 청소년들 안에 복음이 영화롭게 되도록 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청소년 복음학교에 대한 부담감을 주셨고, 저로서는 할 수 없는 믿음의 순종 을 딛게 하셨습니다. 주님은 이미 모든 것을 예비하 고 계셨습니다.   2010년 2월 섬기고 있는 경일교회와 장소를 생명 으로 내어준 문광교회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체 수련 회로 진행하게 된 것이‘제1기 복음수련회’입니다. 그 후 2010년 7월 ‘제2기 복음수련회’, 2011년 1월 ‘제 3기 복음수련회’는 복음 안에 교제하는 분들의 추천 으로 외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 주님이 하셨습니다!
복음수련회를 준비하는 가운데 주님이 주시는 마 음은 우리에게 구할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생 명이요, 이 땅에 청소년들의 생명임을 깨닫게 하셨 습니다. 우리에겐 청소년들을 변화시킬 능력이 없지 만 주님에게는 충분하게 그런 능력이 있으시기에 믿 음으로 우리 자신을 의의병기로 주님께 드리면 주님 이 하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복음을 주셨습니다. 이 복음은 누구 에게나 영속적, 근본적, 절대적인 참 복음임을 선포 합니다. 창세전에 예비하신 완전한 복음으로의 초 대…이 땅에 청소년을 향한 하나님의 목마름을 보았 습니다. 특별히 다음세대인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 은 오직 복음뿐입니다.   제4기 청소년 복음수련회를 위해 함께 중보 부탁 드립니다!
한의도 전도사(경일교회)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1_3_Eyes of Heart(1068)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299_7_1_Life of Faith(1068)
“달콤한 제안 대신 주님이 불러주신 곳에서 순종해요”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7_1_Life of Faith(1068)
“주님! 믿음으로 파를 잘 썰게 도와주세요”

최신기사

나이지리아, 교회 회의 가던 목사 살해 당해
인도, 미얀마 국경 폐쇄... 종족 단절, 경제 위기 등 우려
[오늘의 한반도] 대구대, ‘로제타 홀 선교사’의 국내 첫 점자책 소개하는 전시회 개막 외 (5/6)
[오늘의 열방] 덴마크, 낙태법 임신 12주→18주 확대… 15세도 부모 동의 없이 낙태 가능 외 (5/6)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거듭난 사람, 동료 신자를 더욱 사랑
[특별기고] 차세대 선교 리더 “일어나라 언약의 세대”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