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해 부르심을 받은 추수꾼들이 현지에서 모든 것을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무슬림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이 부어지는 지역에서 그리스도의 몸 된 성도들의 조건 없는 연합과 섬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하여 생명을 주신 그리스도의 사랑이 흘러가길 기대하는 두 곳의 선교현장에서 동역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약품과 주방 도우미도 필요 ◆ 토고(서북아프리카) = 저희들은 부족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서아프리카에 복음의 문과 사역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금번 여름 토고의 부사부와 연계해서 종합 병원에서 의료 사역을 감당하기로 계획이 잡혀있습니다. 기독교와 이슬람이 50:50으로 공존하는 서아프리카 토고에 효율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영적으로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서아프리카 토고의 수도인 로메와 카라에서 단기 의료선교사역(8월 1일-10일)을 담당할 의사가 필요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4명의 의사가 가기로 되어 있었지만 2명이 못가게 되어서 계획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는 의사팀 4명 외에 한국 의사들도 같이 갈 수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항생제와 비타민을 가져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여름 성경 학교에 1,000명의 어린이가 참석합니다. 지난해에는 800명이 참석했습니다. 성경학교를 도와서 같이 할 대학생, 젊은이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음식으로 아프리카 목사님들을 섬기실 분들이 필요합니다.
영어, 수학, 컴퓨터, 태권도 교사 ◆ 인도네시아(서남아시아) = 기도와 예배에 생명을 거는 이곳은 현지 어린이들을 위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 수학, 인도네시아어, 컴퓨터, 태권도를 가르치며 현지 지역 주민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할 교사가 필요합니다. 분야는 영어, 컴퓨터, 태권도 등입니다. 제도권 교육시설과 환경이 전무한 이곳의 영어 교사는 기초과정(중학교 저학년 수준)을, 컴퓨터 역시 초보 수준만으로도 이곳에서 섬길 수 있습니다.
이상의 두 곳에서 섬기기 원하는 분들은 요셉의창고미니스트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요셉의창고미니스트리는 하나님 나라 부흥과 선교완성, 그날을 위하여 선교적 삶을 살기 원하는 모든 그리스도인의 할 수 있는 모든 전략과 자원을 총동원하여 선교지와 열방을 섬기는 단체입니다. 선교인력은행의 기능으로서 다양한 선교의 자원을 받아 국내 및 국외 어떤 지역이든 실제 열방용 선교적 삶을 살게 하며, 선교 현장의 필요를 알아 다양한 선교자원의 통로가 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문의 ☎ 070-7417-4156~7 , 0102389-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