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12.1~)과 성탄절(12.24)이 있는 복된 12월, 예수님의 탄생과 다시 오심을 기다리며 크리스마스의 참된 주인이신 예수님을 묵상하며 듣기 좋은 찬양 앨범을 추천한다.
‘JOY’
성탄의 기쁨을 흥겹게 표현할 수 있는 베테랑 CCM 아티스트 스티븐 커티스 채프먼(Steven Curtis Chapman)의 앨범 ‘JOY’는 컨트리에서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로 세련되게 편곡한 크리스마스 명곡들을 들려준다.
그는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곡인 ‘Joy To The World’와 ‘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에 더해 근사하고 로맨틱하면서도 흥겨운 자작곡들로 네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을 아름답게 완성했다. 올 성탄절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캐롤을 들으며 예수님을 기억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MERRY CHRISTMAS’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인 ‘MERRY CHRISTMAS’는 예수님을 크리스마스의 가장 중심에 두고자 하는 마음으로 제작했으며 크리스마스 저녁 예배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 앨범은 화요모임의 성탄 자작곡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익숙한 캐럴 ‘저 들 밖에 한밤중에’와 폴 발로쉬의 명곡 그 이름(YOU NAME)의 크리스마스 버전 등으로 11개의 트랙을 알차게 채웠다.
화요모임의 대표적인 위십 리더들인 염민규, 박건우, 이지영, 김광덕은 매년 단 하루의 성탄예배 찬양을 인도하며, 매일 우리의 마음 속에서 태어나시는 예수님으로 인해 날마다 새롭게 시작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인피니스 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