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예수교회 회복 위한 원데이 컨퍼런스 개최

예수교회회복 원데이컨퍼런스 현장, © 복음기도신문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한국사회의 세속화와 인본주의가 깊게 드리우며 교회의 본질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는 가운데 하나님의 몸 된 교회가 위대한 성도로, 거룩한 교회로 회복되기를 갈망하는 성도들 700여 명이 참여해, ‘예수교회 회복을 위한 원데이(ONE DAY) 기도 컨퍼런스’가 12월 5일 성남 선한목자교회(담임 김다위 목사) 글로리홀에서 진행되고 있다.

‘위대한 성도 위대한 교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컨퍼런스는 오전 10시 다음세대 선교사를 양성하는 헤브론원형학교의 학생과 교사 70여 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이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를 찬양으로 선포하며 문을 열었다.

oneday Choir2 202412
헤브론원형학교 학생과 교사의 합창. 복음기도신문

이어 안승용 선교사(순회선교단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십자가에서 주님과 함께 죽고 살게된 그리스도인은 위대한 성도라고 외칠 수 있으며 예수의 핏값으로 세워진 예수 교회는 하나님의 역사 속에서 왕성하게 이어져 왔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오전 오성광 목사(전 호주 시드니 중앙장로교회)는 ‘복음과 기도로 세워진 제도권 교회’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합심 기도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송준기 목사(웨이처치)는 선교완성, 제자화된 교회를 통해서’라는 주제로, 조성욱 목사(복음가득한교회)는 ‘당대 세계복음화, 오직 성경의 복음으로’를, 김용의 선교사(로그미션 대표)는 ‘성경의 사람, 거룩한 씨된 우리가 교회다’라는 제목으로 은혜를 나눌 계획이다.

이날 컨퍼런스는 지난 2011년 다시복음앞에 대회를 계기로 ‘복음기도동맹 선언문’에 참여한 그리스도인들로 구성된 복음기도동맹(이하 복기동) 사무국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예수교회 회복 선언문’을 발표했다.

선언문은  “오늘날 우리 교회들은 예수님과의 진정한 관계를 외면한 채, 종교 시스템과 교권 제도화에만 매달리고 있다.”며 “이제는 이러한 현실을 근본부터 변화시키고, 예수님과 올바른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함께 일어서야 할 때”라고 밝혔다.

또한 “복음과 회개가 없는 교회들은 전체를 패색에 빠뜨리는 악이기에 예수께로 돌아가 살려달라는 심정으로 예수교회 회복을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외쳐야한다”며 선언문 제정의 필요성을 밝혔다.

그리고 ‘예수님이 곧 교회시며, 예수님이 교회의 모든 것이며, 예수님이 교회의 시작과 끝이며, 예수 교회는 예수님으로 살아간다”는 교회의 정의와 이 같은 교회의 성도들이 가져야할 임무들을 제시했다.

한편, 복기동 사무국은 이날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라는 제목의 예수교회 회복을 위한 24시간 기도정보를 배포하고, 이번 컨퍼런스 이후 예수교회회복을 위한 기도운동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이날 컨퍼런스는 유튜브 채널 앤서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복음기도신문]

[관련기사]
“예수교회 회복 소망하며 기도하자”…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24시간 기도정보” 배포
예수교회 회복 기도컨퍼런스에서 ‘합창과 스킷드라마’ 통해 ‘위대한 성도와 위대한 교회’ 비전 선포
“한국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집회가 궁금했어요… 기도하는 모습이 감격스럽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예수교회 회복을 위한 원데이 기도컨퍼런스’
“예수님이 곧 교회”, 예수교회 회복 선언문 발표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50110_John
존 맥아더 목사, 세 번 수술 후 더딘 회복중
20250110_Kor
한국기독교장로회, "교단은 동성애.동성혼 반대 입장 천명하라"... 퀴어 신학 퇴출해야
10287
기도로 하나되는 대한민국… 11일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시작된다
20250101_New
김용의 선교사, "2025년은 부활의 능력으로 이기는 해!"

최신기사

[GTK 칼럼] 리더십 101 (11): 신실한 리더십
“나는 오직 주님만 구하는카페 선교사다”
전신갑주를 입고 싸우자!
[정오기도회] 위기의 대한민국, 기도로 하나 되어야 합니다
아시안미션, 선교사 2769명 지원... 올해도 다양한 지원 정책 마련
[이명진 칼럼] “탄핵, 난 반댈세”
비상계엄 시국의 한국의 민주정치, 법치, 한국 기독교 학술포럼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50111_Leadership
[GTK 칼럼] 리더십 101 (11): 신실한 리더십
311_7_1_Life of Faith(1068)
“나는 오직 주님만 구하는카페 선교사다”
311_8_1_Views in Books(1068)
전신갑주를 입고 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