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이주민 튀르키예 부부, 쌍둥이 조산 출산 후 인큐베이터… 고액 치료비로 고군분투 중

▲ 국내 이주민 튀르키예 부부 압둘라와 에스메(좌)와 인큐베이터에 있는 쌍둥이. 안디옥열방교회 제공

튀르키예 이주민 부부가 우리나라에서 일자리를 찾아 부산에 정착한 이후, 조산으로 아들 쌍둥이를 출산했지만 의료보험이 없어 고액의 치료비와 언어, 문화의 장벽 앞에서 홀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튀르키예 이주민들과 함께 예배공동체를 운영하고 있는 의정부 안디옥열방교회 김요셉 목사는 “지인의 소개로 교회에 출석하다 일자리가 생겨 부산으로 간 압둘라와 에스메의 두 아이가 현재 인큐베이터에서 생명을 이어가고 있다.”며 “의료보험이 없는 이들의 병원비는 지금까지 이미 3000만 원을 넘어섰지만, 이 부부는 이 금액을 감당할 형편이 되지 않는다.”고 안타까워 했다.

김 목사는 “한 달 정도를 인큐베이터에서 지켜봐야 하기에 매일 병원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 그들의 곁에 가까운 가족도 없고, 언어와 문화의 벽 앞에서 홀로 서서 고군분투하는 상황 속에 있다.”고 전했다.

김 목사는 “교회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이 가정을 위해 재정 모금운동을 시작했다.”며 “이들이 고난 속에서 주님을 만나고, 이 어려움이 그들의 인생에 가장 놀라운 축복의 시간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긴급 후원 계좌 | 국민은행 992801-01-418971 안디옥열방교회, 문의 | ☎ 010-9290-8851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dan-kiefer unsplash
“성탄 앞둔 대림절, 죄를 회개하며 주님을 맞이하자”
0816church
미국 장로교(PCUSA) 15년간 100만 성도 수 감소
20241209_Syria
[특별기고] "새로운 국가 시리아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241210-John Piper
존 파이퍼 “LGBT에 선호 대명사 호칭, 진정한 환대 아니다”

최신기사

[GTK 칼럼] 안식일 율법을 문자적으로 해석하신 예수님
스위스 대법원, 미성년 딸 성전환 반대하는 부모에 ‘형사 고발’ 판결
[지소영 칼럼] 이런 만남
'외국인 파출부'로 불리던 트루디 사모의 꿈... 엔젤스 프로젝트 발대식 가진 중앙기독학교
나이지리아 기독교인들, 크리스마스 폭력을 대비하다
[오늘의 한반도] '극단적 선택' 표현, 자살 예방 도움 안돼 외 (12/14)
[오늘의 열방] 美 하원, 군 가족 미성년자 성전환 지원 금지 법안 통과 외(12/14)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Unsplash on Aaron-burden_1
[GTK 칼럼] 안식일 율법을 문자적으로 해석하신 예수님
20241202_Swiss
스위스 대법원, 미성년 딸 성전환 반대하는 부모에 ‘형사 고발’ 판결
unsplash beth-macdonald
[지소영 칼럼] 이런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