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50 프로젝트’의 여덟 번째 곡 ‘주 사랑’이 25일 발매됐다.
‘명품 발라더’ V.O.S 박지헌이 참여한 시편 8편을 담은 싱글 ‘주 사랑’은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주 사랑’은 잠시도 쉬지 않으시고 우릴 사랑해주시는 주님의 사랑을 시편 8편의 내용에 기반해 풀어낸 곡이다. 부드러운 멜로디에 리드미컬한 편곡으로 잔잔한 여운을 전한다.
특히 시편 8편의 본문 내용 중 깊은 울림을 주는 ‘사람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생각하시며 인자가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돌보시나이까’라는 구절에, 박지헌 특유의 힘 있는 보컬 컬러와 섬세하고 온화한 음색이 얹어져 강렬한 메시지를 선사한다.
박지헌은 ‘주 사랑’ 녹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사에 담긴 의미와 곡이 선사하는 분위기에 빠져들어 혼자 눈물을 쏟았다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지헌은 지난 2004년 V.O.S 1집 앨범 ‘The Real’로 가요계 데뷔, 20년 동안 여러 장의 앨범을 통해 깊이 감 있는 보이스로 각광받으며 국내 명품 발라더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가고 있다. 올해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발매하고, 2024 V.O.S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우리의 스무살’을 개최하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아들 셋 딸 셋 육 남매의 아빠이자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 통하며 대중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인피니스 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