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항구도시 목포에서 전도지로 배포되는 복음기도신문

일러스트=A.I 제작. Midjourney.

306호 | 독자편지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06호가 발행되기까지 늘 수고하시며 기사작성과 편집 및 다양한 선교사역으로 수고하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여러 담당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쉬지 아니하고 보내 주시는 복음기도신문은 이곳 목포라는 항구 한성교회에서는 전도지로 사용합니다. 주변에 전도지로 사용하고 예배 후 성도들이 한두 장씩 가져가서 지인들에게나 전도 대상자들에게 나누기도 합니다.

우리 목포는 22만 명의 작은 도시로 목포를 중심으로 신안·무안·함평·해남·진도·완도·강진·영암·장흥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또 신안군 섬마을 주민들에게는 목포가 시외로 나가는 출발지가 됩니다. 그러므로 복음기도신문은 여러 곳으로 전달되고 있으며 특히 신안 지역에도 전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성교회를 방문하시는 목사님들을 중심으로 하여 한 장씩 가져가기도 합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는 구 도심마을에 위치해 때로는 교회 전도지도 전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교회 전도지나 주보를 전도지로 사용할 때는 언제든지 복음기도신문은 형제·자매지처럼 같이 전달됩니다. 어떤 분은 복음기도신문에 감명받고 저에게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가끔씩 있습니다.

특별히 많이 보고 있는 코너는 삶의 풍경을 통해 본 하나님의 은혜, 복음이면 충분합니다, 믿음의 삶입니다. 위의 세 가지 코너는 항상 설교 말씀처럼 읽고 있는 코너입니다.

특별히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아니하고 끊임없는 발행을 위해 기도합니다. 구독료도 없이 무상으로 보내주시기에 이곳 작은 교회에서는 전도지로 사용하게 되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후원하시는 교회·개인·단체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렇게 후원자가 있어서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않고 태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끝으로 복음기도신문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로 후원할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않고 발행되기를 간곡히 기도합니다. 아울러 애독자·구독자 여러분들 가정과 교회 그리고 사업장 위에 신문발행 관계자 모두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충만하시길 소원합니다. [복음기도신문]

윤종수 목사(목포한성교회)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주님을 더 가까이 하는 통로로 사용된 복음기도신문
하나님 나라의 멋진 소식통 복음기도신문을 우체통에 넣으며…
“선교 게시판 옆에 항상 복음기도신문을 비치해 두고 있어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05_5_3 letter(1068)
주님을 더 가까이 하는 통로로 사용된 복음기도신문
Rhee Syngman-240831-13
이승만, 평생에 걸친 자유 이념의 혁명가였다
Rhee Syngman-240831-12
3.15부정선거, 민주주의 대화.타협 통한 민주주의 운용 역량 부재의 결과
Rhee Syngman-240831
일제시대의 교사.군인.읍면서기, 일본 정책과 무관하게 살았을까?

최신기사

칠레 국민 17% ‘복음주의자’
[오늘의 한반도] 자해·자살시도 미성년자 5년간 38% 증가 외 (10/14)
[오늘의 열방] 캄보디아서 불법 대리모 조직 적발… 대리모 24명 체포 외 (10/14)
전쟁통 버려진 레바논 이주노동자들… '현대판 노예제'에 발 묶여
[김종일 칼럼] 무슬림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이 모든 무슬림 형제자매에게 보내는 복음 편지(11): 편견을 깨면 예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GTK 칼럼] 사도 요한(1) : 분파적인 사랑의 사도
[정성구 칼럼]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chile-church-241012-unsplash
칠레 국민 17% ‘복음주의자’
20241014_youth
[오늘의 한반도] 자해·자살시도 미성년자 5년간 38% 증가 외 (10/14)
20241014_unsplash
[오늘의 열방] 캄보디아서 불법 대리모 조직 적발… 대리모 24명 체포 외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