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항구도시 목포에서 전도지로 배포되는 복음기도신문

일러스트=A.I 제작. Midjourney.

306호 | 독자편지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06호가 발행되기까지 늘 수고하시며 기사작성과 편집 및 다양한 선교사역으로 수고하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여러 담당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쉬지 아니하고 보내 주시는 복음기도신문은 이곳 목포라는 항구 한성교회에서는 전도지로 사용합니다. 주변에 전도지로 사용하고 예배 후 성도들이 한두 장씩 가져가서 지인들에게나 전도 대상자들에게 나누기도 합니다.

우리 목포는 22만 명의 작은 도시로 목포를 중심으로 신안·무안·함평·해남·진도·완도·강진·영암·장흥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또 신안군 섬마을 주민들에게는 목포가 시외로 나가는 출발지가 됩니다. 그러므로 복음기도신문은 여러 곳으로 전달되고 있으며 특히 신안 지역에도 전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성교회를 방문하시는 목사님들을 중심으로 하여 한 장씩 가져가기도 합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는 구 도심마을에 위치해 때로는 교회 전도지도 전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교회 전도지나 주보를 전도지로 사용할 때는 언제든지 복음기도신문은 형제·자매지처럼 같이 전달됩니다. 어떤 분은 복음기도신문에 감명받고 저에게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가끔씩 있습니다.

특별히 많이 보고 있는 코너는 삶의 풍경을 통해 본 하나님의 은혜, 복음이면 충분합니다, 믿음의 삶입니다. 위의 세 가지 코너는 항상 설교 말씀처럼 읽고 있는 코너입니다.

특별히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아니하고 끊임없는 발행을 위해 기도합니다. 구독료도 없이 무상으로 보내주시기에 이곳 작은 교회에서는 전도지로 사용하게 되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후원하시는 교회·개인·단체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렇게 후원자가 있어서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않고 태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끝으로 복음기도신문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로 후원할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이 쉬지 않고 발행되기를 간곡히 기도합니다. 아울러 애독자·구독자 여러분들 가정과 교회 그리고 사업장 위에 신문발행 관계자 모두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충만하시길 소원합니다. [복음기도신문]

윤종수 목사(목포한성교회)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주님을 더 가까이 하는 통로로 사용된 복음기도신문
하나님 나라의 멋진 소식통 복음기도신문을 우체통에 넣으며…
“선교 게시판 옆에 항상 복음기도신문을 비치해 두고 있어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11_5_2_drawing(1068)
신문에 소개된 증인 고백… 복음이면 충분하구나! 확증
1216
우파와 좌파의 균형?... 순진한 착각이다
309_5_2_Letter(1068)
열매 맺을 것을 기대하며 복음기도신문을 전한다
62512
10만 피란민의 흥남부두 철수, 맥아더 장군의 결정… 질서정연한 피란민들 태도에 미군 감동

최신기사

“홍수 한 번이면 다 씻겨 사라질 것을 사랑하지 마세요”
[김수길 칼럼] 영화 300 그리고 쎄르모필레
독일, 반기독교 범죄 건수 2년간 68.9% 증가
[TGC 칼럼] 문화 변증가로 성장하고 싶은가? 아우구스티누스에게서 배워라
이집트 교회, 박해 받아도 용서와 사랑으로 반응
美 목회자의 10%만 번영 복음 믿어... 교인은 절반 믿어
말레이시아 대학, 신입생에 이슬람 강제 개종 압력 가해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312_5_1_mission(1068)
“홍수 한 번이면 다 씻겨 사라질 것을 사랑하지 마세요”
20250127_Greece1
[김수길 칼럼] 영화 300 그리고 쎄르모필레
Germany-church-250128-unsplash
독일, 반기독교 범죄 건수 2년간 68.9%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