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당신의 부모, 두뇌, 키, 건강을 누가 결정합니까?

133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이같이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모았다.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의 내용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당신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이제까지 당신 뜻대로 살아 왔습니다. 당신 인생의 주인은 당신 자신이었습니다. 이 말은 맞는 말 같지만 옳은 말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당신이 출생하는데 당신의 뜻은 전혀 반영된 바 없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출생이 부모의 뜻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도 아닙니다. 자녀 갖기를 결정했을지 몰라도 “당신”을 결정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출생한 후 당신을 만난 것뿐입니다.

살면서 당신은 당신의 어떤 것을 마음대로 결정했나요? 태어날 나라, 부모, 당신의 두뇌, 키, 건강을 누가 결정했나요? 당신의 뜻과 관계없이 일어나는 사건 사고는 다 무엇인가요? 결정한 듯이 보이는 것들도 지극히 한정된 범위 내에서 결정한 것일 겁니다. 당신의 삶에서 무언가 결정하며 살아왔다고 생각하지만 실제 마음대로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면 누가 당신의 삶을 결정하고 있습니까? 있다면 아마도 그분이 당신의 주인일 것입니다. 단언컨대 그 분은 당신의 출생을 결정하셨듯이 “당신의 죽음”까지 결정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죽음 후에 그분은 당신을 “천국, 아니면 지옥” 둘 중 한 곳으로 보낼 것입니다. 그 곳에서 당신은 영원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이 잘못 알고 살아온 삶을 돌이킬 때가 왔습니다. 더 이상 내가 내 인생의 주인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고, 진정한 주인을 알고 모시는 것입니다.

당신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의 피로 당신 죄의 대가를 치르고 당신을 깨끗게 하셔서, 하나님을 떠났던 당신을 하나님과 화해 시키셨습니다. 죽기까지 사랑한 그 분의 사랑을 받아들이세요. 그분만이 당신을 하나님께로 인도하시는 유일한 분입니다. 당신의 삶을, 주인 되신 예수님께 의탁하세요. 그분으로 하여금 당신의 삶을 아름답고 놀라운 삶으로 인도하시도록, 진정한 주인의 자리를 내어드리세요. 당신을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301_7_1_Life of Faith(1068)
어느 날 눈에 띈 문장 “하나님 없이 살 수 있나요?”
20240613 London
영국 런던, 대규모 복음 집회 7만 명 참여… 그리스도께 헌신하고 구원 역사 일어나
301_8_2_Youth Mission1(1068)
[청년 선교] “근데 어머니, 지옥 가면 안 되잖아요”
20230810 Uganda
우간다, 사이비 종교 탈출해 예수 믿은 3남매… 구타 당하고 마을서 쫓겨나

최신기사

어느 날 눈에 띈 문장 “하나님 없이 살 수 있나요?”
[이명진 칼럼] 낙태옹호 주장에 이렇게 대응하라 (4)
무분별한 외국인 노동 인력 확대... 테러 등 잠재적 위협 대안 세워야
칠레, 미성년자 성전환 호르몬 투여 중단... 영국의 보고서에 영향받아
이산화탄소 배출량 줄이는 환경운동, 거대한 사기극
[오늘의 한반도] 노인학대 7000건 넘어… 대부분 가정 내 학대 외 (6/15)
[오늘의 열방] UNHCR, 전 세계 난민 1억 1730명... 작년에만 880만 명 증가 외 (6/15)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