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복음과 가정’, 복음으로 가정 회복을 꿈꾼다

서울.경기, 속초, 전주, 대구 등에서 소그룹 모임

선교완성의 알파와 오메가 즉, 시작과 종착지에 가정이 있다. 한 개인이 복음을 만나 영접하고 믿음의 길을 걷기 시작하면, 그러한 모든 성도의 소망이 가정의 회복으로 모아지기 때문이다.

선교자원은행 요셉의창고 미니스트리(이하 요셉의창고)는 이 같은 가정 영역에서 복음과 기도의 증인을 세우기 위해 ‘복음과 가정 모병모임’을 경기도 남양주 광전선교센터에서 지난 8월 26일에 가졌다.

‘복음과 가정’은 가정에서 믿음의 삶을 어떻게 살아낼 수 있는지에 대해 기도하며, 공동체를 통해 경험해 보는 모임이다.

소그룹으로 운영되는 이 모임은 지역별로 가정주부 또는 여성 사역자들 4~7명이 한 그룹으로 구성돼, 한 주에 1회 모임을 갖는다. 이 모임은 복음스터디와 기도회로 진행되며 현재 서울.경기, 속초, 전주, 대구 지역에서 10개 팀의 참여로 이뤄지고 있다.

요셉의창고 유정덕 선교사는 “복음과 가정 모임은 자신을 ‘선교적 삶’으로 드리기 원하는 성도들이 자녀양육 등 가정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선교지로 떠나는 실제 발걸음을 내딛지 못하는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며 “선교지나 일터도 중요한 현장이지만, 사사기의 야엘이 적장 시스라를 제거한 장소도 바로 가정 한복판이었다.”며 최후방처럼 보이지만 믿음의 삶을 살아내는 중요한 자리가 가정임을 강조했다.

한편, 모선영 전도사는 이 모임에서 간증을 통해 “십자가 복음을 만나고 여러 훈련과 사역을 통해 주님이 많은 경험을 쌓게 하셨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실제 삶의 자리에서 증인으로 서는 것”이라며 “특히 재정영역에서 믿음으로 서는 치열한 과정을 겪으면서 이 모임을 통해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서 승리할 수 있음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문의 ☎ 070-7417-4156, 010-2389-4156(요셉의창고 미니스트리) [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1_3_Eyes of Heart(1068)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299_7_1_Life of Faith(1068)
“달콤한 제안 대신 주님이 불러주신 곳에서 순종해요”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7_1_Life of Faith(1068)
“주님! 믿음으로 파를 잘 썰게 도와주세요”

최신기사

복음기도신문 300호 발간을 축하합니다
헤브론원형학교 졸업생, 한국OMF 통해 최연소 일본 선교사로 파송
[고정희 칼럼] 오카에리나사이
세계의 박해받는 기독교인에게 편지쓰기... 한국순교자의소리 캠페인
레바논, 정부의 난민 캠프 단속으로 기독 학교 폐쇄
성 의학자들, "성호르몬 치료와 성전전환 수술, 불임.탈모 정신질환 초래 위험있다"
[오늘의 한반도] 한반교연, 성전환 수술 없이 성별 정정 허가 판결 청주법원 규탄 외 (5/22)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