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의 부흥과 예배 회복을 위한 제1회 데이빗캠프가 ‘다음세대 예배자를 키우라!’라는 주제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2일 동안 진행된다.
더워십하우스 주관으로 다윗의 열정과 예배에 대한 즐거움을 배우자는 취지로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이 캠프는 서울 관악구의 숲속에 있는 ‘더워십하우스’에서 열린다.
이 캠프는 다음세대의 관심분야에 초점을 맞춰 악기, 춤, 영어, 찬양 등으로 예배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발견하도록 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기 힘든 찬양팀의 악기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며, 대중화의 세속적 즐거움을 압도하는 ‘댄스로 예배’하는 시간을 통해 다윗과 같이 춤추는 거룩한 세대를 세우고자 한다.
또 청소년들의 신앙에 혼란을 주는 진화론의 허구를 과학적으로 배우고, 거룩한 예배자라는 주제로 청소년에게 적합한 성경적 성 세미나가 진행된다.
예배에 쓰이는 영어학습을 통해 열방에 예배를 일으킬 비전을 발견하고, 생소하지만 흥미로운 깃발을 예배에 활용하는 방법을 배워, 풍성한 예배를 경험하도록 할 방침이다.
저녁시간에 진행되는 성령집회는 주찬영 대표(워십퍼스무브먼트), 손득중 목사(부천한나래교회, 에스라학교), 김진혁 전도사(예광교회 청소년부), 최상일 목사(서울기독청년연합회, 은정감리교회)가 청소년들을 위한 강력한 복음을 선포한다. 마지막 시간에는 워십퍼스, 해금은성 등 다채로운 연주자들의 찬양콘서트와 참가학생들의 미니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빗캠프의 김승현 캠프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서 다음세대가 자신들도 몰랐던 흥미와 재능을 발굴하여 예배의 즐거움과 본질을 되찾고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다음세대 부흥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데이빗스쿨이나 더워십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등록비는 5만원(15일까지)이다. 문의 | 010-4646-3809, 010-9328-3039.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