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진정한 변화는 가치관의 변화

281호 / 복음이면 충분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교회 (10)

우리에게 완전한 존재의 변화가 일어나면, 우리의 가치관이 바뀌게 된다. 땅에 속했던 가치가 하늘의 가치로 바뀌고 나 중심의 가치가 예수 중심의 가치로 바뀐다. 불의와 거짓을 좋아하던 존재가 진리와 함께 기뻐하게 된다. 나만의 유익을 구하던 자가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는 사람으로 바뀌게 된다.

우리 가치관이 바뀌었다는 것은, 우리가 기뻐하고 슬퍼하는 일이 바뀌었다는 뜻이다. 가치관이 복음으로 바뀌게 되면 하늘 가치, 영의 가치로 진리 안에서 살아가게 된다. 이것이 살아있는 생명의 신앙이다. 살아있는 신앙의 특징은 바로 살아있는 믿음, 소망, 사랑이다.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소망의 인내, 이것이 우리의 삶을 이끌어가며 산 생명의 신앙인으로 살게 한다.

이 복음의 능력은 우리 교회를 새롭게 할 수 있다. 복음을 만나면 거듭난다. 복음을 만난 사람들은 살아있는 생명의 신앙으로 살아간다. 이들은 자신을 기꺼이 주께 드린다. 이들은 인생의 주인이 바뀌고 사랑의 대상이 바뀌고 진리를 사랑한다.

281 6 1 Gospel500
일러스트=이예원

주님의 십자가 부활의 복음에 생명 걸고 부딪히라.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합당한 존재로 우리를 바꾸실 것이다. 거듭난 주의 백성들이 교회를 이루고 생명력을 가진 교회가 이 사회와 역사와 우리 조국을 바꾸게 될 것이다. 열방을 바꿔낼 것이다.

C.T. 스터드. 그는 영국 귀족 출신으로 캠브리지 대학의 학생이었다. 게다가 크리켓 주장 선수였다. 젊은이 중에 그런 스타는 없었다. 그러나 그는 요한복음 3장 16절을 농담처럼 여겼다. 어느 날 무명의 전도자가 전하는 복음을 듣고 복음에 부딪혔다. 그리고 그는 선교사로 헌신하게 된다. 그와 함께 중국 선교사로 헌신한 캠브리지 7인은 영국 사회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그때 스터드는 유명한 고백을 남긴다. “만약에 예수 그리스도가 정녕 살아계신 하나님이시고 그분이 우리 같은 죄인을 위해서 죽으신 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그를 위하여 드리는 어떠한 희생도 결코 크다고 할 수 없다.” (2018년 7월) <계속> [복음기도신문]

김용의 선교사
(순회선교사. LOG미션 대표)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당신의 주인이 예수 그리스도로 바뀌셨습니까?
막힘없이 흘러가는 십자가의 복음
우리를 거듭나게 하는 ‘십자가 복음’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07_6_1_Gospel(1068)
부활의 십자가 복음에 부딪혔는가?
306_6_1_Gospel(1068)
교회는 예수 십자가의 복음이면 충분하다
305_6_1_gospel(1068)
십자가를 통과했는가?
304_6_1 Gospel(1068)
예수 죽음 내 죽음, 예수 부활 내 부활!

최신기사

美 사법부, 청소년 성 정체성 긍정하도록 권장... 부모들, 신념에 휘둘리는 '사법 정의 훼손' 우려
[정성구 칼럼] 죽었나 살았나
스페인 복음주의자들, 홍수 피해 지역 섬기면서 기도 요청
美 텍사스, 태아 생명 보호법에도 낙태 여행으로 태아 생명 위협받아
[오늘의 한반도] 올해 마약 600kg 밀수 적발… 자가소비 목적 국제우편 반입 늘어 외 (11/5)
[오늘의 열방] 수단, 반군 공격에 민간인 13명 사망 외 (11/5)
[TGC 칼럼] 테일러 스위프트 현상(2) 주의와 우려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national-cancer-institute unsplash
美 사법부, 청소년 성 정체성 긍정하도록 권장... 부모들, 신념에 휘둘리는 '사법 정의 훼손' 우려
1027-241105
[정성구 칼럼] 죽었나 살았나
Spain floods-241105
스페인 복음주의자들, 홍수 피해 지역 섬기면서 기도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