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의 바캉스 바이블 스쿨 사운드트랙 ‘Spark Studios’가 최근 몇 주 동안 애플 뮤직의 어린이 음악 앨범 탑 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현재는 이 음반이 어린이 음악 음반 아이 탑 차트에서 9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6월 중순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린 남 침례교회의 연례 모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SBC의 출판 및 배급 담당이 발표했다. 테네시주 내슈빌에 기반을 둔 라이프웨이는 해당 음반이 모든 장르의 애플 뮤직 탑 100 차트에서 63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라이프웨이의 VBS와 어린이 사역 전문가인 멜리타 토머스는 침례교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년 만에 전국에서 VBS가 완전히 복귀하고 있음을 이 음반의 인기가 증명한다”라고 말했다.
2021년 12월 3일 발매된 이 앨범은 에베소서 2장 10절 ‘우리는 하나님이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를 바탕으로 한 VBS 주제곡 ‘Spark Studios’를 비롯해 6곡이 수록돼 있다.
토마스는 아이들이 곡을 암기함으로써 “말씀을 듣고 반복해서 부르고, 하나님의 말씀의 진실들을 내면화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하나님 말씀의 진리가 어린이들과 가족의 마음에 다가가기를 바란다”라고 토마스는 덧붙였다.
독립 계약자인 폴 마리노와 제레미 존슨은 “단순히 듣기만 하는 오락이나 앨범이 아니라, 아이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진 하나님의 말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찬타임스 =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