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하나님 나라의 부흥을 위한 “말씀기도예배”

복음과 기도의 증인들이 모여 10월 5일 화요일 시작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와 예배 모임인 ‘말씀기도예배’ 가 10월 첫 주 화요일부터 주례(週例) 모임으로 진행된다.

말씀기도예배 준비모임은 최근 복음과 기도를 삶의 핵심가치로 삼아 믿음의 삶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 참여할 수 있는 ‘말씀기도예배’ 를 10월 5일 강남 역삼동 소재 서울은혜교회(담임 김태규 목사)에서 매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준비모임은 성경본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성경 입체낭독에 대학로의 문화사역단체인 문화행동 아트리(대표 김관영 목사)가 맡게된다고 말했다. 또 예배공동체 머스트(MUST)를 섬기고 있는 김영표 목사(지구촌교회)가 예배인도를 담당하게 된다.

김관영 목사는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을 위해 주님이 허락하신 자리에서 함께 진리 편에서 주님을 증거하는 마음으로 예배를 섬기겠다” 고 말했다. 또 김영표 목사는 “복음으로 결론을 내고 기도하겠다는 사람들과 예배한다는 것은 곧 내가 살 수 있는 길” 이라며 “복음에 목말라 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주님을 경배했으면 좋겠다” 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준비모임은 모든 그리스도인의 소망이 하나님 나라의 부흥임을 전제, 이 예배모임을 통해 먼저 부흥의 표상이 될 증인세대가 세워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모임에는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그리스도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임시간은 매주 화요일 pm 6:30. 문의 ☎ 070-7417-4365, 010-9440-4365 (기도24.365 국제본부)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jeong_ik1
기독교 사회학자 정일권 박사 별세
300_1_2_Interview_main(1068)
“복음기도신문 300호, 미라클 300을 축하합니다” – 김용의 선교사
0507-VNC
차세대 한인 다음세대 선교사 위한 비전 캠프 열린다
299_1_2_Interview main(1068)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로 충분한 기독교(7): 성령님으로 충분합니다
미 트럼프, 유죄 평결… 프랭클린 그래함 “미국 사법시스템을 신뢰할 수 있는지 의문”
교회언론회, “가정의 소중함은 누구에게나 있어야”
美 고교 졸업식서 '예수님 찾으라' 연설한 학생, 졸업장 못 받아
니카라과, 기독교 탄압... 위협으로 여겨는 사회주의 정권
[오늘의 한반도] 1일, 서울 퀴어 행사, 퀴어 반대 행사 동시 개최… 국민의 75% 퀴어행사 반대 외 (6/1)
[오늘의 열방] 우크라, 남성들 징집 피해 탈출 시도… 최소 33명 익사 외 (6/1)
Search

실시간최신뉴스